•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필리핀 박원제 / 이미영 선교사 선교소식

벌교중앙교회 벌교중앙교회
0

박원제 / 이미영 선교사 선교소식 2023년 12월 27 일 주 소 : Black 4 Lot3 Golden Hills Subdivision Barangay San Roque 1870 Antipolo City Philippines 전 화 : 001-63-968-880-7609(필리핀), 010-3445-5162(한국) E-mail : palahara@hanmail.net, 카톡 아이디 : palahara “오늘은 필리핀 내일은 세계로”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으야 할지니라”(히 11:6) 임마누엘 !! 23년 한 해 동안 함께 해 주신 우리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도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신 동역 교회들과 성도님들께 진심 으로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는 우리 주님의 은혜와 사랑과 함께하심이 더욱 넘치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계속적인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십시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23년 함께 해 주신 일들을 사진으로 되돌아 봅니다.

 

◉. 3월 27일 앙고노 교회를 재 건축하여 헌당식을 가졌습니다.

◉. 7월 2일 비낭오난 사랑과 섬김의 교회를 건축하여 헌당식을 가졌습니다.

◉. 7월 19일 ~ 25일 울산시민 교회 고등부와 7월 31일 ~ 8월 5일 부산 사직동 교회 유년 주일학교 단기선교팀들이 다녀 갔습니다.

◉. 7월 26일에서 7월 28일까지 ‘사랑과 섬김의 열방 미션’ 교회들의 연합 학생 회 수련회가 있었습니다. 170 여명이 함께 하였습니다.

◉. 7월 26일 수련회 기간중 제나와 샬리자매의 우즈백키스탄 타시켄트 조이 아카 데미 선교사 자녀 학교에 교사 선교사로 파송식을 가졌고 지금 그곳에서 KPM 선생님들과도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 8월 9일, 10일 양일간 라사니 교역자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 가족 수련회를 바탕가스의 해수온천 리조트에서 가졌습니다.

◉. 사랑과 섬김의 기독교 학교(Love and Serve Christian School) 2023년~ 2024년도 새학기에 173명의 학생들의 학생을 보내 주셨습니다. 공동체 출신 저희 선생님들입니다.

 

◉. 9월 8일~12일 여수 수정로 교회 김종민 담임목사님과 장로님 2분의 방문이 있 었고 교회에서 70주년 기념 교회를 세우기로 결정하여 지금 집과 부지를 구입하 여 집을 개조하여 교회로 건축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교회가 지어지도록 기도 를 부탁드립니다.

◉. 10월 29일 비낭오난 교회 새 예배당에서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들이 주님 안에서 잘 자라서 교회의 큰 일꾼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공동체 저희 제자들 5쌍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대학교 1학년때 저희 사랑과 섬김의 열방 미션 공동체에 들어와서 예수님을 만 났고 함께 숙식을 같이하고 교회 사역과 캠퍼스 사역을 같이 하며 훈련받으며 자라온 형제 자매들이 이곳에서의 삶 가운데서 서로를 만났고 사귀다가 대학 졸 업을 하고 직장 생활을 하다가 이제 하나님의 때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 11월 18일 알버트형제와 조안자매 ♡12월 18일 쥴리우스형제와 사라자매 12월 22일 3쌍의 합동 결혼식 모두 저희 사랑과 섬김의 기독교 학교 선생님들입니다. ♡레이몬 형제/ 일레인자매 ♡ 짐보 형제/ 레슬리 자매 ♡알빈 형제/ 메리죠이 자매 세 자매 모두가 2006년도 바탕가스에 개척한 첫 교회 발리바고 사랑과 섬김의 교 회 출신들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오지 어촌이라 그곳에서 대학을 다닐 수 없 어서 저희 공동체에 들어왔고 형제들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데이빗 형제에게 복음을 듣고 함께 예수님을 영접하고 대학교 1학년때 함께 저희 공동체에 들어와서 대학을 다니며 제자 훈련을 받으며 교회를 섬기며 자라난 저희 영적자녀들입니다. 세 자매들의 고향인 바탕가스 바닷가에서 야외 합동 결혼식을 가졌습니다 발리바고 마을 온 동네 잔치가 되었습니다..

 

1. 건축중인 라가드 라린 사랑과 섬김의 수정로 교회 건축을 위해 ○.교회완공까지 모든 필요들이 넉넉히 채워지며 일꾼들의 안전과 영성을 위해 ○.교회성도들이 한마음으로 교회를 사랑하고 건축이후 더 많은 영혼들을 보내주시도록 2. 비낭오난 교회 세례를 받은 자들을 위해 ○.세례 이후의 삶이 더욱 주님과 교회를 사랑 할 수 있도록. ○.이들이 교회의 귀한 일꾼들이 되어지고 비낭오난 교회가 더욱 부흥하도록 3. 사랑과 섬김의 기독교 학교(Love and Serve Christian School)를 위해

 

○.3, 4층 증축을 위한 재정적인 필요들이 채워지도록 ○.선생님들의 영성과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날마다 부어주시도록 ○.학생들이 참 믿음 안에서 예수님을 사랑하고 섬기는 자로 자라가도록 4.결혼한 5 쌍의 형제, 자매들을 위해 ○.성경적 가치관 안에서 견고하고 흔들림 없는 부부로, 가정으로 세워지도록 ○.부부가 마음을 같이하여 주님 나라를 위해 더욱 헌신 할 수 있도록~

 

필리핀에서 한사람 한사람을 주님의 귀한 일꾼으로 세우기를 원하는 박원제/이미영(하림,래원) 선교사드립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