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 구원~ 그 위대한 사명
결실의 계절 ~ 가을을 맞아 산과 들에 익어가는 열매들을 보며 우리가 맺어가는 열매들은 무엇인지 생각해 봅니다.
우리의 삶에 여러 가지 열매들이 있겠지만 무엇보다 하나님이 그토록 원하시고 예수님이 생명까지 주시면서 하고자 하셨던 영혼 구원~ 예수님의 제자들은 순교의 제물이 되면서까지 복음을 전했고 오늘날 우리들은 그 믿음의 선진들의 희생 아래 복음을 듣고 영혼이 구원받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이제 그 사명은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전수 되었고, 우리는 계속적으로 영혼 구원을 이루어가야 하는 사명을 받았지요.
주님은 구원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말씀하십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딤후4:2)’
주님은 영혼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셨고, 영혼 구원을 위해 생명을 주시고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행16:31)’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요11:25)’
이 놀라운 복음의 비밀을 아직 몰라서 믿지 못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전해 주고, 그들을 구원하는 통로가 되어 봅시다.
누군가가 내게 전해 준 복음으로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주님의 은혜 속에 살고 있는데 그 연수가 얼마가 되었는지? 그동안 나는 몇 명의 사람들에게 이 놀라운 복음을 전했고, 몇 명의 사람들이 나로 인해 구원의 길에 들어왔는지 살펴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가을~ 한 생명이라도 이 놀라운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는 가장 멋진 일을 하고, 주님의 기쁨이 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우리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