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 집회와 부흥 집회 이후
26일(월)~28일까지, 오명교 목사님을 모시고, 그동안 기도로 준비해 오던, 부흥 집회를 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예비 해 놓으신 은혜가 있음을 믿고, 이번 부흥 집회를 통하여 함께 은혜받는 축복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부흥 집회에 넘치는 은혜받는 길>
사모하는 마음을 가지고, 일찍 오셔서 기도로 준비해야 합니다. 집회는 저녁 7시에 시작이 되는데, 6시 40분부터 찬양으로 준비하니, 찬양을 통해 먼저 성령으로 마음의 문을 여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6시 40분 그 이후에 오시면 기도와 찬양으로 성령님을 모실 준비가 잘 안 되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말씀을 주셔도, 마음에 다 담기가 어렵습니다. 부흥 집회는 자주오는 기회가 아닌 특별한 시간입니다. 그러니 삶에 어떠한 일보다 귀하게 여기시고, 시간을 조절하셔서 준비된 마음으로 하나님께서 주실 은혜를 사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흥 집회 그 이후>
부흥 집회를 통하여 받은 은혜는,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집회 시간을 통하여 기도의 응답과 축복도 받지만, 또한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의 씨앗을 받기도 합니다. 이 축복의 씨앗을 잘 관리하여, 잎이 피고, 꽃이 피어, 결실하도록 하려면, 부흥 집회 후에 부흥 집회를 통하여 받은 축복의 씨앗을 잘 관리하고, 열매가 맺기까지 신앙의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축복의 씨앗이 열매 맺기 위한 방법>
첫째, 목장 모임에 잘 참석해야 합니다. 목장 모임을 통하여, 부흥 집회를 통하여 주신 은혜를 나누고, 서로 격려하며, 위하여 기도하며, 서로 도우므로 좋은 열매를 거둘 수가 있습니다.
둘째, 말씀과 기도 생활을 꾸준하게 이어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공적인 예배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공적 예배는 하나님과 약속된 시간입니다. 또한 새벽 기도, 저녁 기도 시간을 활용하여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더 깊이 만나고 응답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마음에 주신 생각이나 감동받은것은 순종함으로 열매를 거두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으로만 끝나고 열매를 보기는 힘듭니다. 부흥 집회 이전에 나의 삶에 묶인 것이나 어려움이 있었다면, 부흥 집회 이후에는 하나님의 은혜로 자유함과 감사가 넘치는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주께서 이번 부흥 집회를 통해 준비하신 은혜를 받고 누리고 열매 맺는 주인공들이 되시길 소망하며~~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정 목사